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아그네스파스타(명동)













파스타를 찾는 끝없는 여정....까진 아니고 -_-ㅋ 명동에 가서 놀고 싶으시다는 짝꿍님의 명에 따라 명동 맛집을 찾던 중 괜찮은 소셜커머스 쿠폰을 발견!! 설연휴 마지막날 명동으로 향했다. 그래도 설연휴 마지막날인데 명동에 사람들이 많을까..? 싶었는데 역시나, 많았다.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추워서 오히려 사람들이 없었다는데...... 사실 날씨도 나쁘지 않았고 빨간날(-_-)이니 명동에 사람이 적길 바랬던 건 실수겠지....


아그네스파스타는 명동 6번출구로 나와서 메인스트릿을 따라 쭉 내려오면 있는 Mplaza 5층! 나름 식사시간보다 좀 일찍 갔는데 대기시간이 40분에서 1시간이라길래.... -_- 이름 적어두고 호떡도 먹고(애피타이져?) 화장품가게 구경도 하고 놀았다.


소셜커머스 쿠폰의 구성은 '연어샐러드+등심스테이크+파스타4종류중하나+와인에이드' 다 합쳐서 총 66,000원 어치를 30,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었다. 손님이 많아서그런지 들어가서 주문한 뒤에도 샐러드가 나오기까지 좀 기다려야 했다. 와인에이드와 샐러드부터 세팅됨.


애피타이져로 나온 연어샐러드는 굿~! 드레싱도 연어도 괜찮았다. 메뉴판을 슬쩍 보니 샐러드바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쿠폰을 가지고 온게 아니라면 샐러드바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 하다. 


↑ 등심스테이크 ↑ 지금까지 먹어본 스테이크들 중에 2번째로 맛있었다. 물론 나는 5만원 넘어가는 스테이크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..... -_-ㅋ 여튼 원래 28,000원이라고 하는데 그 돈을 주고 먹을까... 싶긴 하지만 분명히 맛있었던건 사실!! 그런데 처음부터 막 따뜻하지는 않았던 것이 먹다 보니 좀 식어서(수다를 떨어서 그런건가....ㅋ) 뒤로 갈수록 별로긴 했지만 ㅎ 포코아포코 다음으로 맛있는 스테이크 인정 +_+


↑ 꽃게한마리 크림파스타 ↑ 메뉴판에는 꽃게 한마리가 올라가 있다.... 설마 그렇게 주진 않겠지, 라고 예상했고 예상대로... ㅎ 개인적으로는 꽃게 살 빼먹는 과정이 너무 귀찮아서 이런 메뉴 절대 안 시켜먹지만 짝꿍님은 맛있다고 열심히 빼서 드셨다는..... ㅎ 파스타는 다른 집이랑 크게 가격차이가 있는 것 같진 않았고 맛도 그냥 다른 집이랑 비슷했다. 다음엔 다른 파스타도 먹어보면 좋을듯

이탈리안레스토랑답게 인테리어도 아늑~하니 좋았다. 좀 앉아서 길게 수다를 떨어도 좋았겠지만 대기하는 사람도 많고 해서 일찍 나왔어야 한다는게 좀 아쉬움(직원들이 눈치를 준건 아니지만 ㅋ). 인터넷상에서 구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쿠폰은 이제 끝난 것 같지만 카운터에 보니 거의 같은 내용의 할인이 되는 쿠폰을 비치해놓고 있었다. 명동 갈 일이 있다면 들러서 챙겨두는 것도 좋겠..... ㅎ

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코네루 (고시촌/녹두)  (0) 2012.10.12
Ce Soir (건대입구역)  (1) 2011.02.12
나라 오무스비 (고시촌/녹두)  (0) 2011.01.26
바나나키친 (강남역)  (0) 2011.01.21
미나미오뎅 (신림동/대학동 고시촌)  (0) 2011.01.15